신비한 입 속 세상을 배경으로 탄생한 이 안 상한 나라의

치카보이, 앨리스, 플로스, 몰라, 캐리스, 코코스 캐릭터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치카보이

양치질했다는 거짓말을 세 번이나 한 치카보이! 그 벌로 초록별 행성으로 쫓겨나 몰라를 돌보는 양치질 소년이 된다.


성격 : 순수하면서 장난기가 많지만 자신감과 책임감이 강하다.
취미 : 애완 어금니들을 칫솔로 깨끗하게 닦아주며 보살핀다.
기호식품 : 자일리톨



- 양치질 소년 치카보이의 스토리

어릴 적 이를 닦지 않았으면서 이를 닦았다는 거짓말을 3번 한 죄로 UD333 고향에서 초록별 행성으로 쫓겨났다. 초록별 행성에서 애완어금니 떼들을 보살피며 착실하게 성장한 치카보이는 강한 책임감과 순수한 영혼을 가진 소년이다. 모든 것이 완벽할 것 같지만 의욕이 앞서 흥분하면
귀여운 실수를 하는 허당 캐릭터이다.

앨리스

이 안 상한 나라의 앨리스 공주. 치카보이와 사랑에 빠진 사이 악당 캐리스의 침공을 받아 이 안 상한 나라를 빼앗길 위기에 처하게 된다.


성격 : 호기심이 많으며 수다스러움, 엉뚱함, 순수함
취미 : 깨끗하고 예쁜 것을 좋아함, 깨끗하게 닦은 몰라와 놀기
기호식품 : 
딸기 케이크 (캐리스가 주는 예쁜 음식 맛보기)



- 이 안 상한 나라의 공주 앨리스 스토리

앨리스는 몰라가 너무 귀여워 늘 다가가 말을 걸면 몰라는 말 많은 공주가 부담스러워 도망 다닌다.
하지만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순수함으로 그런일에 개의치 않아 한다. 궁금한건 꼭 알고 싶은
유별난 호기심 때문에 캐리스의 유혹에 넘어가 종종 당하지만, 앨리스는 엉뚱한 질문과 속사포 

수다로 그들을 제압하기도 한다.

몰라

초록별 행성에 사는 아무것도 모르는 애완 어금니 몰라


성격 : 맹함, 어리버리, 개구쟁이
취미 : 치카보이 졸졸 따라다니기, 칫솔로 목욕하기
기호식품 : 
바나나 우유



- 애완 어금니 몰라 스토리

치카보이가 보살피는 애완 어금니 몰라는 치카보이를 가장 잘 따른다.
몰라는 새하얀 어금니지만 머리에 치약 거품을 뒤집어쓰고 있어 양과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다.
가발처럼 거품이 벗겨져서 어금니 모양이 그대로 드러나는 걸 부끄러워하고 싫어한다.
거품이 벗겨지는 순간 분노하여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을 하게 된다.
“몰라”라는 말 밖에 할 줄 모르며 다양한 억양으로 모든 의사를 표현한다.

몰라의 말을 유일하게 해석할 수 있는 치카보이 덕분에 의사소통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플로스

몸속의 하얀 실을 쭉쭉 뽑아내 캐리스와 그 부하들을 물리치는 플로스


성격 : 정의로움, 총명함, 다혈질, 겁이 없음, 시크한 츤데레 스타일, 허세의 끝판왕
취미 : 앞머리 넘기기, 그네타기, 줄타기
기호식품 :
 민트향 음식, 박하향 음식



- 재빠른 치실 전사 플로스 스토리

치실이 돌돌 말린 머리의 하얀 치실을 쭉쭉 뽑아내 치아에 낀 음식 찌꺼기를 제거한다.
몸은 작지만 생긴 것과는 달리 자신감이 넘치며 겁이 없다. 재주가 많아 위기에 처한 친구를 가장 

먼저나서 도와주는 정의로운 친구.

캐리스

이 안 상한 나라를 침공해 이 상한 나라로 만든 캐리스 이 상한 나라를 영원히 지배할 수 있을까?


성격 : 외로움을 참지 못한다, 질투가 많고 집착이 강하다, 실수를 많이 하는 허당이다.
취미 : 아이스크림, 사탕 등 먹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치카보이 친구들을 질투하며 괴롭힌다.

기호식품 :
 아이스크림, 사탕



- 군것질 대장 캐리스 스토리

이 안 상한 나라의 공주 앨리스를 짝사랑하는 허당 악당.
혼자인 캐리스는 늘 외로워 치카보이 무리를 괴롭히며 시간을 보낸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해 몸이 핑크돼지처럼 통통해져 행동이 둔하며, 귀여워 보이기까지 한다.
아이스크림에서 뚝뚝 떨어지는 크림이 꼬마 병사들 코코스로 변한다.
자신을 따르는 꼬마 병사들을 거느리며 이 안 상한 나라를 정복하려 한다.

코코스

이 안 상한 나라를 침공해 이 상한 나라로 만든 캐리스를 돕는 코코스 이 상한 나라를 영원히 지배할 수 있을까?


성격 : 해맑음, 생각과 고민이 없다, 무리 지어 다님
취미 : 몸에서 떨어지는 아이스크림 흘리고 다니기
기호식품 :
 설탕



- 캐리스를 돕는 코코스 악당들 스토리

캐리스의 아이스크림에서 뚝뚝 떨어지는 크림이 꼬마 병사들 코코스로 변한다.
몸에서 흐르는 크림을 이용해 콩콩 점프를 하여 크림을 튀기기도 하며, 일부러 넘어져 

사방에 크림을 묻히는 악당들이다. 닦지 않거나 청소하지 않은 치아를 점점 썩게 만든다.

신비한 입 속 세상을 배경으로 탄생한 이 안 상한 나라의

치카보이, 앨리스, 플로스, 몰라, 캐리스, 코코스

캐릭터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치카보이

양치질했다는 거짓말을 세 번이나 한 치카보이! 그 벌로 초록별 행성으로 쫓겨나 몰라를 돌보는 양치질 소년이 된다.



- 양치질 소년 치카보이의 스토리

어릴 적 이를 닦지 않았으면서 이를 닦았다는 거짓말을 

3번 한 죄로 UD333 고향에서 초록별 행성으로 쫓겨났다. 

초록별 행성에서 애완어금니 떼들을 보살피며 착실하게 

성장한 치카보이는 강한 책임감과 순수한 영혼을 가진 소년이다. 모든 것이 완벽할 것 같지만 의욕이 앞서 흥분하면 귀여운 실수를 하는 허당 캐릭터이다.

앨리스

이 안 상한 나라의 앨리스 공주. 치카보이와 사랑에 빠진 사이 악당 캐리스의 침공을 받아 이 안 상한 나라를 빼앗길 위기에 처하게 된다.



- 이 안 상한 나라의 공주 앨리스 스토리

앨리스는 몰라가 너무 귀여워 늘 다가가 말을 걸면 몰라는 말 많은 공주가 부담스러워 도망 다닌다.
하지만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순수함으로 그런일에 

개의치 않아 한다. 궁금한건 꼭 알고 싶은 유별난 호기심 

때문에 캐리스의 유혹에 넘어가 종종 당하지만, 앨리스는 엉뚱한 질문과 속사포 수다로 그들을 제압하기도 한다.

몰라

초록별 행성에 사는 아무것도 모르는 애완 어금니 몰라



- 애완 어금니 몰라 스토리

치카보이가 보살피는 애완 어금니 몰라는 치카보이를 가장 잘 따른다. 몰라는 새하얀 어금니지만 머리에 치약 거품을 뒤집어쓰고 있어 양과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다. 가발처럼 거품이 벗겨져서 어금니 모양이 그대로 드러나는 걸 부끄러워하고 싫어한다. 거품이 벗겨지는 순간 분노하여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을 하게 된다. 

“몰라”라는 말 밖에 할 줄 모르며 다양한 억양으로 모든 의사를 표현한다.

몰라의 말을 유일하게 해석할 수 있는 치카보이 덕분에 

의사소통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플로스

몸속의 하얀 실을 쭉쭉 뽑아내 캐리스와 그 부하들을 

물리치는 플로스



- 재빠른 치실 전사 플로스 스토리

치실이 돌돌 말린 머리의 하얀 치실을 쭉쭉 뽑아내 치아에 낀 음식 찌꺼기를 제거한다. 몸은 작지만 생긴 것과는 달리 자신감이 넘치며 겁이 없다. 재주가 많아 위기에 처한 친구를 가장 먼저 나서 도와주는 정의로운 친구.

캐리스

이 안 상한 나라를 침공해 이 상한 나라로 만든 캐리스 이 상한 나라를 영원히 지배할 수 있을까?



- 군것질 대장 캐리스 스토리

이 안 상한 나라의 공주 앨리스를 짝사랑하는 허당 악당.
혼자인 캐리스는 늘 외로워 치카보이 무리를 괴롭히며 시간을 보낸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해 몸이 핑크돼지처럼 통통해져 행동이 둔하며, 귀여워 보이기까지 한다.
아이스크림에서 뚝뚝 떨어지는 크림이 꼬마 병사들 코코스로 변한다. 자신을 따르는 꼬마 병사들을 거느리며 이 안 상한 나라를 정복하려 한다.

코코스

이 안 상한 나라를 침공해 이 상한 나라로 만든 캐리스를 돕는 코코스 이 상한 나라를 영원히 지배할 수 있을까?



- 캐리스를 돕는 코코스 악당들 스토리

캐리스의 아이스크림에서 뚝뚝 떨어지는 크림이 꼬마 병사들 코코스로 변한다. 몸에서 흐르는 크림을 이용해 콩콩 점프를 하여 크림을 튀기기도 하며, 일부러 넘어져 사방에 크림을 묻히는 악당들이다. 닦지 않거나 청소하지 않은 치아를 점점 썩게 만든다.